그라나도 에스파다M, 사전예약 중 ‘구글플레이 피처드’ 선정

2024년 01월 12일 14시 12분 41초

한빛소프트는 자체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기대작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구글플레이 ‘출시 예정! 사전등록 하세요’ 영역에 피처드됐다고 2024년 1월12일 밝혔다.

 

피처드란 구글플레이가 종합적으로 평가해 게임성을 인정한 타이들에 대해 구글플레이 스토어 피처링 영역에 노출하는 것을 말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지난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IP를 계승한 첫 번째 공식 모바일 버전 타이틀로서 지난 2023년 12월27일 오전 10시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현재 등록자수 40만명을 돌파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게임은 원작의 고퀄리티 BGM, 캐릭터 3명을 동시에 조작하는 3MCC 시스템, 다양한 NPC 영입, 캐릭터 고유의 스탠스 등 원작의 재미요소를 충실히 계승하고 이같은 매력을 더욱 끌어올릴 모바일 버전만의 시스템을 추가해 선보일 계획이다.

 

유저들은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오픈한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원작의 추억을 되새기며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카카오게임을 통해 게임 정식 론칭 전까지 진행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대한 유저분들의 큰 관심 덕분에 이번 구글플레이 피처드에 선정됐다”며 “게임 관련한 추가 정보도 곧 공개할 예정이오니 지속적인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