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신규 ‘태초’ 등급 탈것 업데이트 진행

2024년 01월 31일 13시 31분 12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1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태초’ 등급 탈것 ‘전능의 다우로스’를 추가했다.

 

‘전능의 다우로스’는 거대한 용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기존의 최상위 탈것 등급인 ‘전설’보다 강력한 상위 등급이다. ‘태초’ 등급 탈것은 3개의 전설 등급 탈것을 합성해 얻을 수 있고, 전용 사용 기술과 기술 조련 슬롯이 3개로 증가했다.

 

아울러, ‘태초’ 등급 함선 ‘정복자의 전투함’이 추가됐다. ‘태초’ 함선은 ‘돌격’, ‘포격’, ‘지원함’ 구분 없이 이용자가 함선 메뉴에서 ‘태세 변경’을 통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태초’ 함선은 ‘태초’ 탈것을 획득한 이용자만 인게임 재화인 ‘골드’를 사용해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 ‘지옥 늪지대’도 새롭게 오픈됐다. 이곳에서는 신규 지역 공헌, 아이템 및 신규 지역 보스 ‘잠든 신의 수호자’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그로아/탈것’ 8종이 추가돼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오는 2월 14일까지 ‘매일매일 임무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차까지 모든 미션을 성공한 이용자는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3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2월 21일까지 ‘14일간의 선물’ 이벤트를 열고 이용자에게 ‘신비한 강화 주문서 상자’, ‘눈부신 그로아 소환권’ 등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