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국내 서비스 확장…'스토브' 채널링 오픈

2024년 04월 04일 12시 45분 08초

한빛소프트에서 퍼블리싱을 맡고 있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국내 서비스를 확장한다.

 

오디션은 2024년 4월4일 점검 후부터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한다. 스토브 유저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 그대로 오디션에 접속 가능하다.

 

이 게임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오디션은 자체 포털인 '한빛온' 서비스뿐만 아니라 다음, 한게임 플랫폼 유저 대상으로 채널링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번에 스토브 유저들과도 만나게 됐다.

 

스토브 채널링과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을 기념해 오디션은 4월4일 점검 후부터 4월18일 점검 전까지 'Welcome to Audition!' 슬로건을 내세우고 2주간 풍성한 보상의 축제 이벤트를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중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특별한 손 액세서리와 등 액세서리를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를 생성하고 1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모두에게 각각 5000 이벤트 캐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소통공간의 GM 게시물에 스토브 채널링 오픈을 축하하는 내용이나 앞으로 오디션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작성하는 유저 중 44명을 추첨해 각각 5000 이벤트 캐시를 지급한다.

 

아울러 4월4일 점검 후부터 4월7일 23시 59분까지 4일간 이벤트 서버도 열린다. 이벤트 서버에서 게임 플레이 시 경험치와 덴 커플포인트를 2배로 획득한다 신규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들이 부담없이 캐릭터를 육성하고 10레벨 달성 이벤트에도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디션 관계자는 “패션 리더인 오디션 유저분들께서 클라스가 다른 특별한 콘셉트의 아바타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든 유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