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74번째 신규 캐릭터 ‘다르코’ 업데이트

2024년 06월 05일 16시 15분 46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5일,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공동 대표 김승후, 유태웅)이 개발하고 자사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74번째 신규 캐릭터 ‘다르코’를 추가했다.

 

‘다르코’는 돈을 밝히면서 호전적인 성격이 특징인 캐릭터로, 주요 스킬로는 ▲기본 공격에 스킬 피해를 추가로 입히는 ‘고리대금’ ▲적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하고 근처 적들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수금’ ▲돌진 후 지면을 내려찍어 스킬 피해를 입히는 ‘추심’ ▲적을 붙잡고 제압하며 피해를 입히는 ‘강제집행’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74번째 신규 캐릭터 ‘다르코’ 출시를 기념해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6월 10일까지 게임 내에 쿠폰을 입력해 ‘스킨 데이터 박스’, ‘연구소 데이터 박스’, ‘A-코인(A-Coin) 부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6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이벤트 NP’와 ‘에이-코인’을 선물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터널 리턴’은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 이용과 함께 ‘A-코인(A-Coin)’ 50% 및 ER 포인트 3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