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캐릭터 '가우라' 27일 출시

2024년 06월 24일 13시 27분 05초

한빛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신규 캐릭터인 '가우라 린드히메리'를 2024년 6월27일 출시 예고했다.

 

가우라는 폴암을 사용하는 근접 캐릭터로, 힘과 체력 능력치가 높게 설정돼 있으며 유저의 능력치 육성 방향에 따라 딜러 또는 탱커로 모두 활약할 수 있다.

 

전용 스탠스인 '린드메리'는 가우라가 해마수들을 사냥하면서 발전시킨 스킬들로 구성돼 있으며, 빙한 계열의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는 캐릭터와 함께 조합할 경우 가우라를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우라는 직업스킬인 '코미나 폰투스'를 사용해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 증가 버프를 스스로 받을 수 있다. 방어구는 레더아머를 입는다.

 

스토리 상 가우라는 바다의 해마수들과 오랜 사투를 벌여온 고대 알트리아인이라는 설정의 캐릭터로 아일리스 시나리오 'Dead end'의 핵심 인물 중 한 명인 '클로에'와 깊은 연관이 있다고 한다.

 

유저들은 2024년 6월27일 점검 후부터 진행되는 가우라 서브 퀘스트 이벤트를 통해 자세한 배경 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다. 게임 및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