뮈렌: 천년의 여정, 유저 호평 속에 국내 CBT 성료

2024년 07월 23일 14시 37분 53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서브컬처 RPG 신작 ‘뮈렌: 천년의 여정’의 국내 CB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론칭에 앞서 7월 15일부터 7월 22일까지 CBT를 진행했다. 뮈렌: 천년의 여정은 초월적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로 ‘마녀’와 ‘성흔’ 중심의 특색 있는 스토리, 3D 그래픽이 돋보이는 고퀄리티 일러스트, 화려한 스킬 연계 컷신 및 연출로 CBT 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

 

뮈렌: 천년의 여정 CBT 버전은 메인 스토리 중 일부인 첫 에피소드부터 에피소드 5 욕망의 물결과 다양한 성장 콘텐츠, 도전 스테이지로 구성했다. 유저들이 뮈렌: 천년의 여정을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흔 첫인상 이상형 월드컵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 라운지에서 CBT 버그 제보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정식 론칭 후 사용 가능한 성흔 소환권 3개, 별의 정수 조각 10개씩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CBT에 참여한 유저들은 ‘3D 그래픽을 적용한 스토리신과 전투신이 인상적이다’, ‘전투할 때 캐릭터마다 컷신과 일러스트가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다’,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에 걸맞은 스토리 전개가 돋보인다’, ‘성흔 각각이 보유한 스토리와 특성이 두드러져서 좋다’, ‘마녀 캐릭터 스킬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든다’, ‘정식 론칭 이후 코스튬 섹션이 기대된다’ 등 호평을 남겼다.

 

그라비티 정기동 뮈렌: 천년의 여정 사업 PM은 “이번 국내 CBT에서 전반적으로 스토리와 일러스트에 대한 좋은 평가를 많이 받았다. 처음 선보이는 서브컬처 장르인 만큼 많은 유저분들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작은 것까지 신경 쓴 부분들이 좋은 인상을 준 것 같다”라며, “CBT에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정식 론칭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정식 론칭 전까지 뮈렌: 천년의 여정 국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5성 성흔 선택권 1종 쿠폰을 선물한다. 앱마켓 사전예약 참여 시 추가 보상도 증정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