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포커 클래식’에 ‘훌라 게임’ 출시

2024년 08월 27일 12시 55분 21초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자사의 모바일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에 ‘훌라 게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올해 5주년을 맞아 다양한 변화를 시도 중이다. 5월에는 갤럭시 스토어로 앱마켓을 확대했으며, 7월에는 길드시스템을 출시했다. 덕분에 이 달에도 구글 플레이에서 최고 매출 10위를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훌라 게임’ 출시도 5주년 업데이트의 일환이다. 새로 출시한 ‘훌라 게임’은 PC ‘한게임포커’에서 제공하고 있는 ‘파티 훌라’와 동일한 게임으로, 모바일로 출시되면서 RNG 인증*을 받은 첫 국내 모바일 훌라 게임이 됐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의 ‘훌라 게임’ 이용자는 PC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 RNG 인증: 패(카드)를 섞는 시스템이 공정한지에 대한 국제 인증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훌라 게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응모 이벤트를 시작했다. 게임 플레이 시 5판 마다 응모권 1개를 지급하고, 신규/복귀 이용자에게는 1판 플레이 시 1일 1회에 한해 응모권을 5개 추가 지급한다. 이용자는 응모권 추첨을 통해 아이폰15Pro, 갤럭시 S24+,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 구글플레이 3만원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PC ‘한게임포커’와 연동된 게임인 만큼 ‘파티 훌라’에 참여한 이용자도 동일하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이경민 NHN 클래식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국내 3대 주요 웹보드게임 제공사의 모바일 포커게임 중 최초로 훌라 게임을 서비스하는 게임”이라며, “남은 하반기에도 추가적인 5주년 업데이트로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으로, 다양한 도전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20년 전통의 PC ‘한게임포커’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된 모바일 포커게임이다. 2019년 출시해 ‘7포커’, ‘로우바둑이’, ‘하이로우’, ‘홀덤’ 등 포커 룰 기반의 게임을 제공해왔으며, 이후 ‘LA섯다’, ‘훌라 게임’을 추가하는 등 최신 트렌드에 맞춰 꾸준히 고도화된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확률형 아이템 포함]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