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레이싱, PS4 한국어판 정식 출시

2020년 09월 11일 18시 42분 30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럭키마운틴 게임즈(Lucky Mountain Games)와 스모 디지털(Sumo Digital)의 레이싱 게임 ‘핫샷 레이싱(Hotshot Racing)’ PS4 한국어판을 오늘(9월 11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가격 20,5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핫샷 레이싱은 불꽃 튀는 드리프트와 핸들링,그리고 속도감 넘치는 짜릿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레트로 스타일의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이다. 해안가부터 정글,고산지대,라스베가스의 사막지대까지 이르는 16가지의 다양한 레이싱 서킷이 준비되어 있으며, 전통적인 타임 트라이얼이나 그랑프리 모드는 물론 ‘경찰과 도둑’, ‘끝없는 질주’같은 색다른 모드를 통해 신선한 감각으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타임트라이얼 모드를 제외한 모든 모드는 싱글플레이는 물론 화면 분할 4인 플레이, 온라인을 통한 8인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싱글플레이 모드는 60FPS를 고정적으로 지원하여 일분 일초가 승부를 가르는 레이싱의 현장감을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신기록을 세워 글로벌 온라인 랭킹을 겨루거나, 최고 기록의 고스트를 다운로드하여 다른 강자들과 실력을 겨뤄보자.

 

게임 특징
■ 잘나가는 레이서들과 함께

케이코,싱, 마이크, 알렉사 등 세계 최고의 드라이버가 되기 위해 인생을 건 8명의 스피드광으로 게임을 즐기자.

 

■ 부스터는 필수
상대의 뒤를 바짝 쫒으면서 드리프트로 부스터를 충전하고, 단숨에 스피드를 올려서 상대를 추월해 버리자.

 

■ 드리프트는 꾸준하게
드리프트는 핫샷 레이싱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드리프트를 할 때마다 부스터가 충전되기 때문에, 드리프트를 최대한 오래 유지해야 전속력으로 달릴 수 있게 된다.

 

■ 끝없는 질주
이 모드에서는 모든 차에 폭탄이 설치되어 있다. 주행 속도가 일정 수준 아래로 내려가면 폭탄이 터지며, 폭탄이 작동하는 기준 속도는 갈수록 높아진다. 플레이어들은 점점 더 빠른 속도로 달릴 수 밖에 없다.

 

■경찰과 도둑
도둑들이 경찰의 추격에서 도망치고 있다. 경찰에게 잡힌 도둑은 경찰 편이 된다. 도둑으로서 살아남으려면 현란한 테크닉을 구사할 수 밖에 없다.

 

핫샷 레이싱 PS4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