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빙 더 애프터매스, 11월 9일 선주문 시작

2021년 11월 08일 14시 24분 26초

주식회사 세가는 시뮬레이션 전략 게임에 정평이 나 있는 Paradox사의 최신작 <서바이빙 더 애프터매스>의 선주문을 2021년 11월 9일(화)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바이빙 더 애프터매스』는, 세계 멸망 후의 미래를 살아남는 서바이벌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멸망 후의 세계에 콜로니를 건설해, 운석과 낙진처럼 회피 불가능한 재앙을 막기 위해, 보다 튼튼한 건물을 짓고, 주위를 탐색하면서 신기술의 연구를 진행시켜 나가야 한다.

 

잃어버린 문명을 되찾기 위해서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전문가」, 여러가지 효과를 가진 「건물」, 무한히 넓어지는 「테크 트리」등의 각 요소를 잘 콘트롤할 필요가 있다. 각 요소는 서로 깊게 영향을 미치고 있어, 본 작품의 독자적인 심오한 게임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콜로니의 주민들과 맵, 심지어 테크트리까지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다양한 요소들이 랜덤으로 변화하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선택한 난이도에 따라 AI가 작용하여 플레이할 때마다 다른 플레이 체험이 가능하다. 반복해서 플레이하고 실력을 닦아, "난이도 100%"에 도전해보자!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