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스스톤 종목 국가대표 선수 모집 시작

2022년 04월 08일 14시 48분 46초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하스스톤 종목 국가대표 선수 선발전 모집이 오늘부터 진행, 공식적인 선발전 일정이 본격 시작됐다. 

 

참가 신청은 오늘부터 4월 17일까지 한국e스포츠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3월 말 최종 등급전 순위에서 전설 등급 상위 200위 이내를 기록한 만 16세 이상의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라면 하스스톤 국가대표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선발전에는 최대 256명까지의 예비 선수들이 참여 신청할 수 있으며, 엄격한 순위 평가를 거친 후 4월 20일에 선발전 참가자 명단이 발표된다.  2020년 이후 개최된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Hearthstone Masters Tour) 스위스 라운드에 진출했던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 및 지난 해 개최된 하스스톤 코리아 오픈 각 시즌 본선에 진출했던 선수들에게는 선발전 우선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선발전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4월 22일 1차 온라인 선발전, 4월 24일 2차 오프라인 선발전 등 두 차례의 관문을 거치며, 선발전은 히드라의 해(Year of the Hydra) 정규전에 맞춰 스위스 라운드 및 싱글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경쟁을 뚫고 살아남은 두 명의 선수가 최종 국가대표 후보가 되며, 아시안게임 경기력향상위원회 및 한국e스포츠협회장의 최종 승인을 받아 대표로 선발된다. 이들은 오는 9월 항저우 아시안게임 무대에서 우리나라를 대표해 아시아 각국 선수들과 메달 경쟁을 벌인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