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신규 인터 서버 지역 ‘반야도’ 업데이트

2023년 09월 14일 17시 07분 38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신규 인터 서버 지역 ‘반야도’를 14일(목) 업데이트했다.

 

반야도는 과거 신룡과 적월마의 전쟁 이후, 평화로운 무인도에서 저승세계로 바뀐 섬이다. 48 레벨 이상 캐릭터로 입장 퀘스트를 완료하면, 몽촌토성에 위치한 NPC ‘누아’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반야도는 ‘반야도 야외’, ‘반야 동굴’, ‘반야 신전’, ‘시마 동굴’ 등 총 4개의 필드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협동 또는 경쟁하며 각 필드에 등장하는 ‘무간수라’, ‘해골왕’, ‘사우천왕’, ‘귀혈수라’ 보스를 처치해 신규 장비와 무공을 획득할 수 있다.

 

<미르 M>은 새로운 던전 ‘차원 비경’도 공개했다. 두 개 층으로 나눠진 ‘차원 비경’은 입장 조건을 충족한 모든 서버 이용자가 만나 경쟁하는 지역이다. 같은 서버 이용자들이 몬스터를 사냥해 모은 ‘차원 조각’ 수를 합산해 순위를 산정한다. 서버 내 모든 이용자에게는 ‘보스 대상 데미지 증가’와 ‘사냥 경험치 증가’ 버프가 차등 적용된다.

 

더불어, 클래스 별로 명중, 방어, 공격력 등 다양한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신규 무림사조 등급의 화신, 무공, 장비가 추가됐다.

 

위메이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늘부터 27일(수)까지 ‘나찰의 비밀 동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찰의 비밀 동굴’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미르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증표는 ‘요요의 제작소’에서 ‘신물 장신구 주문서’, ‘성물 확정 화신 소환권’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및 복귀 이용자 전용 이벤트인 ‘특별 성장 지원’과 기간제 이벤트 업적을 완료하면 신물 장비 제작 아이템을 선물하는 ‘미르대륙 탐험 완전 정복’이 10월 12일(목)까지 열린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