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합정-뉴욕-시부야’ 등에 옥외광고 진행

2024년 04월 03일 17시 47분 05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 게임화를 기념해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합정 일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일본 도쿄 시부야와 오사카 도톤보리 지역 등 전 세계 주요 스팟에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과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알리는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해당 광고는 현재 방영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의 전투 영상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 영상 등으로 구성돼 IP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디앤씨미디어, 애니플렉스 등의 제작위원회와 함께 한국, 미국, 일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대상으로 다양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병사 / 754,117 [04.06-05:15]

엔드컨텐츠에 한계가 보일 것 같은 게임인데
그래도 엄청나게 투자하는군요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