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IP 타이틀 2종, 동남아시아 및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양대 마켓 1위 점령

2024년 11월 07일 15시 33분 22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해외 지사에서 각각 론칭한 라그나로크 IP 타이틀 2종이 론칭 지역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며 라그나로크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0월 31일, 그라비티의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ravity Game Tech, GGT)는 동남아시아 지역에 2D MMORPG ‘The Ragnarok’, 홍콩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비전 (Gravity Game Vision, GGV)는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모바일 3D MMORPG ‘라그나로크: 리버스(중문명 RO仙境傳說:重生, 영문명 Ragnarok: Rebirth)’를 각각 선보였다.

 

먼저, The Ragnarok는 태국 시간 기준 29일 사전 다운로드 오픈 이후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6개 지역 구글 플레이 무료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4개 지역 무료 인기 게임 2위에 이름을 올렸다.

 

31일 동남아시아 10개 지역 정식 론칭 이후에는 필리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태국과 인도네시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2위, 태국과 필리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를 달성하며 동남아시아 지역에서의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라그나로크: 리버스는 29일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사전 다운로드 오픈 이후 3개 지역 모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에서도 대만 지역 무료 인기 게임 3위, 홍콩과 마카오 무료 인기 게임 2위를 기록했다. 또한 31일 정식 론칭 이후 마카오 지역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2위와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5위를 달성했다. 대만과 홍콩에서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7위와 8위를 각각 달성하며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김진환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 사장 겸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 사장은 “지난 31일, 동남아시아 지역에 론칭한 The Ragnarok와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론칭한 라그나로크: 리버스가 현지 유저분들의 열띤 관심 속에 좋은 성과를 거두는 중이다”라며, “이러한 성과는 라그나로크 IP 게임에 대한 유저분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The Ragnarok와 라그나로크: 리버스는 정식 론칭을 기념,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각각 진행 중이다. 각 타이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