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폰이치소프트웨어, 니이카와 사장의 스페셜 인터뷰 영상 공개

2020년 04월 23일 15시 21분 39초

4월부터 아시아 지역의 자사 퍼블리싱을 시작한 니폰이치소프트웨어. 당사의 대표이사 사장, 니이카와 소헤이가 향후 아시아 전개에 대해 이야기하는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금일 2020년 4월 23일(목)에 발매하는 PlayStation®4/NintendoSwitch™ 버전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 Return』, 그리고 5월 28일(목) 발매 예정인 NintendoSwitch™ 버전 『이스 VIII -Lacrimosa of DANA-』를 비롯한 니폰이치소프트웨어의 향후 라인업과 비전을 니이카와 사장이 직접 소개했다.

 

 

 

■ 니이카와 소헤이 프로필

 

1996년 주식회사 니폰이치소프트웨어 입사. 수많은 타이틀의 프로듀서를 담당하며 '마계전기 디스가이아'에서는 시나리오 등도 담당. 2009년 7월, 대표이사 사장 취임. 현재도 개발 현장에 참여하고 있는 현역 크리에이터이기도 하다.

 

【타이틀 소개】

 

■PlayStation®4/NintendoSwitch™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 Return』

 

'디스가이아' 시리즈 중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은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에 다수의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마계전기 디스가이아4 Return』. 플레이어의 몰입에 따라서 1조의 대미지도 낼 수 있는 '무한 몰입'의 게임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마계의 형무소에서 잡무 담당인 프리니의 교육에 힘쓰는 흡혈귀 바르바토제. 어느날, 그가 지도하고 있는 프리니들이 수수께끼의 소용돌이에 휘말려 실종했다. 그 배후에 마계의 상층부 마계정부가 관련돼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그는 마계를 개혁하기 위해 정권 탈취와 타도정부를 지향한다.

 

플랫폼:PlayStation®4 / Nintendo Switch™

출시일:2020년 4월 23일

장르:시뮬레이션RPG

언어 : 한국어 자막 / 일본어 음성​ 

 


 

■NintendoSwitch™판 『이스 VIII -Lacrimosa of DANA-』

 

간단하면서도 심도 있는 통쾌한 배틀로 사람들을 매료시키며, 업템포 사운드와 장대한 스토리로 매번 신선함을 안겨준 '이스' 시리즈.

 

시리즈를 통해 한명의 모험가 '아돌 크리스틴'을 주인공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며 본 작품 '이스 VIII -Lacrimosa of DANA-'에서는 그의 '모험일지' 중 하나인 '괴테해 안내기'에 기록된 아돌의 모험이 펼쳐진다.

 

영원히 저주받은 섬, 세이렌 섬에 표류한 아돌은 그곳에서 신기한 꿈을 꾼다. 파란 머리의 신비로운 모습의 소녀와 그녀가 살고 있는 알 수 없는 세계. 그녀는 대체 누구인가, '영원히 저주받은 섬'이라 불리는 이유는?... 전설의 파도에 삼켜진 절해의 외딴섬에서 아돌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플랫폼:Nintendo Switch™

출시일:2020년 5월 28일 예정

장르:액션RPG

언 어:한국어 자막 / 일본어 음성​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