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원더: 플래닛폴, PC/PS4 신규 확장팩 ‘우주의 왕들’ 오늘 출시

2020년 11월 11일 16시 19분 38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트라이엄프 스튜디오(Triumph Studios)가 제작하고 파라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게임 ‘에이지 오브 원더: 플래닛폴 (Age of Wonders: Planetfall)’ PC, PS4 한국어판의 세 번째 확장팩인 ‘우주의 왕들(Star Kings)’을 오늘(11월11일) 다이렉트 게임즈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하여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비평가들과 플레이어들에게 극찬을 받은 ‘에이지 오브 원더’ 시리즈를 제작한 트라이엄프 스튜디오의 새로운 전략 게임 ‘에이지 오브 원더: 플래닛폴’은, 완전히 새로워진 공상과학 설정을 바탕으로 흥미진진한 턴 기반 전투와 우주에서 진행되는 심도 깊은 제국 건설 시스템을 갖춘 전략 게임이며, 새로운 확장팩인 ‘우주의 왕들’에서는 새로운 세력 ‘오스바운드’가 세계에 직면한 위험의 뒤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동떨어진 세력들을 한데 모아, 흩어진 항성 연합을 평화의 깃발 아래 하나로 완전히 통합시킬 때가 왔다. 새로운 세력 ‘오스바운드’의 고귀한 팔라딘으로서 장비를 몸에 둘러라. 거대한 아크 무기와 함께 장대한 기계를 조종하며 은하를 통일하고 인류를 구원할 신성한 책임을 짊어진 전사여, 항성 연합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 있다.

 


 

■ 신규 확장 팩 ‘우주의 왕들’ 특징

 

・새로운 플레이 가능 세력: 오스바운드는 전쟁으로 산산조각난 은하에서 선과 순수를 상징하며 인류 구원의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이들은 팔라딘의 고귀한 종족으로서 거대한 전투복을 입고 아크 무기를 휘두르며, 예지의 능력으로 전투를 조종하는 능력을 지닌 신비로운 선지자들의 도움을 받는다.

 

・새로운 캠페인: 인류를 구원하고 제국의 초석을 다지고자 맹세한 오스바운드의 모험을 함께하라. 고귀한 팔라딘을 이끌고 세계가 직면한 위험의 뒤에 숨겨진 진실을 파헤쳐라. 고대의 성배를 찾아 우주를 구원하라. 그렇지 않으면 인류의 마지막 불꽃이 사라져가는 것을 손 대지 못하고 바라만 보게 될 것이다.

 

・성배: 성배는 새롭고 강력한 랜드마크 건축물로 장기적인 추가 보너스를 더해준다. 여러 단계로 이루어진 퀘스트를 완료해야 잠금 해제가 가능하며, 최고이자 최대의 제국을 건설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요소이다.

 

・새로운 야생 집단들과의 전투: 야생의 세 집단이 새롭게 싸움에 뛰어든다. 뱀파이어와 같은 바위 생명체인 사이오니카는 초자연적인 에너지를 먹으며, 예전에는 오스바운드였던 변절자는 혼돈을 택함으로써 맹세를 저버렸다. 미셀리안은 지능이 있는 버섯으로 농기구를 집어삼켜 사이보그가 되어 전투에 참여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