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 글로벌 서비스 출시 200일 이벤트 진행

2024년 09월 12일 13시 30분 22초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중인 정통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이하 롬)’의 글로벌 서비스 정식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를 1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정식 출시 이후 성원을 보내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200일 기념 한정 아이템을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전설 장비 도면 조각을 얻을 수 있는 200일 감사 상자 및 상급 코스튬, 가디언 소환 석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0일 성장 지원’ 이벤트와 정식 출시 200일 기념 특별 아이템 ‘맹세의 목걸이’를 지급하는 ‘200일 축복’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맹세의 목걸이’는 정식 출시 기념 ‘맹세의 반지’, 100일 기념 ‘맹세의 귀걸이’에 이어 준비된 한정 아이템으로서 ‘롬’ 모험가와의 결속, 영원을 약속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장인의 도면 조각 상자 ▲상급 코스튬, 가디언, 몬스터 석판 ▲행운의 강화 주문서 상자 등을 게임 재화로 누구나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200일 기념 패키지’도 선보였다.

 

아울러 레드랩게임즈는 정식 출시 200일을 기념하여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와 함께한 신규 코스프레를 공개했다.

 

매혹적인 매력이 특징인 ‘롬’ 매지션 클래스의 ‘로잘린드’ 및 ‘세리아’ 코스프레로서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코스프레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