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잔느, 일반판 및 한정 유니베일 컬렉션 12월 5일부터 예약판매 실시

2024년 12월 05일 13시 43분 06초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의 게임 브랜드 대원미디어 게임랩은 일본의 브로콜리(BROCCOLI Co., Ltd.)와 협력하여 2025년 2월 13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 예정인 “잭잔느” 정식 한국어판의 예약판매를 금일 2024년 12월 5일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잭 잔느”는 ‘도쿄 구울’의 작자 이시다 스이와 ‘도쿄 구울”의 소설화에 참여한 토와타 신이 원작, 캐릭터 디자인, 각본 등에 참여한 소년 가극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글로벌 누적 판매 10만장을 돌파한 인기 게임이다. 

 

남성(잭)이 여성(잔느)을 연기하며, 오로지 남성으로만 구성된 극단 “타마사카자”. 이런 “타마사카자”산하의 “유니베일 가극학교”는 배우를 양성하고 공연을 실시하는 남학교로서, 재능이 넘치는 학생들이 4개의 클래스로 나뉘어 가극을 배우며, 유니베일 최우수 클래스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

 


 

무대의 길을 포기하고 있던 하는 주인공 “타치바나 키사”는 어떤 사건으로 인해 2개의 약속을 조건으로 “유니베일 가극학교” 특별 입학을 허가 받는다.

 

그 조건은, 1년 후 최종 공연에서 주연을 맡을 것. 그리고 여성인 것을 끝까지 숨길 것…

 

12월 5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한정 유니베일 컬렉션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 게임소프트 

● 스페셜 수납 박스

● 비주얼 아트북 (총 80P, B5사이즈)

● 탁상용 캘린더

● 노벨: Another (한국어)

● 유니베일 가극학교 클래스 핀 뱃지(4종)

 


 

또한 일반판 및 한정 유니베일 컬렉션 구매특전으로 유니베일 가극학교 학생증 포토카드 6종을 만나볼 수 있다. 

 

 

 

2025년 2월 13일 정식 발매되는 “잭잔느”는 금일 12월 5일부터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대원샵을 포함한 각종 온라인 게임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는 12월 7일부터 이틀간 개최되는 AGF 2024 대원미디어 부스에서 “잭잔느” 한정판 실물을 최초 공개하며, “잭잔느” 한국어판의 게임 체험 및 포토존 구성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원미디어 공식 로맨틱 컨셉 게임 채널 로맨스 소녀 및 대원미디어 게임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