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 스타 월드 투어, 한국어판 3월 6일 예약 판매 시작

2020년 03월 05일 16시 08분 58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GREE 주식회사의 개발 스튜디오인 WFS가 개발을 맡은 캐주얼 낚시 게임 「피싱 스타 월드 투어」 Nintendo Switch™ 한국어판의 예약 판매를 내일인 3월 6일(금)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피싱 스타 월드 투어」는 모바일로 서비스 중인 원작 소셜 게임의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 캐주얼 낚시 게임으로, 작년 1월 북미와 일본에 Nintendo Switch™로 출시되어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비행선을 타고 다니며 전 세계 다양한 장소에서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작품에서는 Nintendo Switch™의 Joy-Con특유의 조작감을 잘 살렸으며, 미니 게임은 ‘Nintendo Labo’의 '낚시 Toy-Con'을 지원하고 있어, 실감 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피싱 스타 월드 투어」 공식 홈페이지 공개!

오늘 공개된 「피싱 스타 월드 투어」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에 대한 소개 및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 「피싱 스타 월드 투어」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arcsystemworks.net/fishingstar/kr/

 

■ 「피싱 스타 월드 투어」 예약 판매 정보 

「피싱 스타 월드 투어」의 예약 판매는 오프라인/온라인의 각 게임 쇼핑몰을 통해 3월 24일(화)까지 이뤄진다. 예약 구매 시에는 대어를 낚는 모습의 메인 일러스트를 담은 ‘오리지널 캐릭터 마그넷’ 을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오리지널 캐릭터 마그넷’의 사이즈는 70x50mm 예정입니다.

※예약구매 특전 ‘오리지널 캐릭터 마그넷’은 한정 수량인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미지는 샘플이며, 디자인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피싱 스타 월드 투어」 게임 소개

 

- 전 세계를 여행하며 대어를 낚아라!

이번 작품에서는 전 세계 다양한 장소를 테마로 한 40여곳의 낚시 명소가 존재하며, 지역에 따라 서로 다른 어종들이 분포해 있어, 잘 알려진 어종부터 생소한 어종까지 그 수는 총 180종 이상에 달한다.

여기에 70종류 이상의 낚시 도구 또한 준비되어 있어, 플레이어는 환경과 어종을 고려하며 낚시에 도전하게 된다.

 

- 낚시 도감을 완성하고 도전과제를 달성하자!

잡은 어종은 도감에 기록되며, 자신이 낚은 모든 어종의 종류와 크기, 무게를 확인할 수 있다. 어종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4단계로 나뉘어 등급이 표시되므로, 플레이어는 더욱 높은 등급의 어종을 낚으며 도감을 완성해 나가게 된다.

또한 도전과제에는 다양한 미션이 준비되어 있고, 각 지역마다 매우 희귀한 보스급 어종도 등장하므로, 플레이어는 도감의 완성뿐만이 아닌, 도전과제의 달성을 목표로 낚시에 도전할 수 있다.

 

-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낚시를 즐기자!

이번 작품은 기본 조작을 포함하여 Joy-Con의 자이로 센서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플레이어의 조작법에 따라 세 가지의 플레이 스타일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 제공되는 미니게임은 ‘Nintendo Labo’의 '낚시 Toy-Con'을 지원하고 있어, 더욱 실감 나는 낚시를 즐길 수 있다.

 

▼「피싱 스타 월드 투어」 스크린샷


 


 


 


 


 

※해당 스크린샷은 개발중인 화면입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