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2.0 업데이트로 더욱 파워 UP

PS5로도 편하게 즐긴다, '명조:워더링 웨이브'

지난 2일, 쿠로게임즈는 서브컬쳐풍 오픈월드 ARPG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2.0 버전 침묵에 바치는 노랫소리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PS 플랫폼 버전 또한 출시했다.

마비노기 영웅전 15주년 행사 ‘15th Anniversary’

마영전, 26번째 신규 캐릭터 '네반'의 상징성은

1월 11일, 판교에 위치한 넥슨 본사에서는 ‘마비노기 영웅전’의 15주년을 기념하는 ‘마비노기 영웅전’ 15주년 행사 ‘15th Anniversary’ 가 열렸다. [101]

2025년에는 본질의 즐거움 집중

로드나인, 첫 오프라인 행사서 로드맵 발표

11일 오후, 스마일게이트는 MMORPG '로드나인' 출시 후 첫 이용자 대상 오프라인 소통 행사를 개최했다.

WoW: 어둠땅, 마지막 업데이트 ‘영원의 끝’ 2월 24일 정식 적용 ON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World of Warcraft: Shadowlands)의 다음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영원의 끝(Eternity’s End)이 오는 2월 24일 정식 적용, 많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조건희 / 2022-02-11

카카오게임즈-넵튠, 국내 유망 메타버스 게임 업체 '해긴'에 총 4... BLOCKCHAIN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계열사 ㈜넵튠(대표 정욱, 유태웅)과 함께 국내 유망 메타버스 게임 개발사 ㈜해긴(대표 이영일)에 총 400억 원 규모의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조건희 / 2022-02-11

라이즈 오브 스타즈(ROS), NFT 사전판매 모두 완판 BLOCKCHAIN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의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 가 글로벌 시장 타겟으로 ‘모함’ NFT 1차, 2차 사전판매를 실시, 오픈 후 모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조건희 / 2022-02-11

크래프톤, ‘스매시 레전드’ 개발사 5민랩 인수 ON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국내 게임 개발사 5민랩(5minlab)을 언아웃(Earn-out) 방식으로 238억 원에 인수하고, 지분 100%를 확보했다. 5민랩은 2013년 설립된 독립 게임 개발사로, 액션 PvP 장르의 ...

조건희 / 2022-02-11

클럽오디션, 독일 등 7개국 출시…총 70개국 서비스 ON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클럽오디션'이 유럽 시장에 진출했다고 2022년 2월11일 전했다.

조건희 / 2022-02-11

올림플래닛,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 메타버스 가상공간 도입 BLOCKCHAIN

tvN이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과 구축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속 가상공간 ‘tvN 2521 VR쇼룸’이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동수 / 2022-02-11

컴투스홀딩스, 블록체인 신사업 강화 및 확장 위해 600억원 규모 ... BLOCKCHAIN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신사업 강화 및 확장을 위해 60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 발행을 결정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조건희 / 2022-02-11

[컨콜] 컴투스홀딩스, 3월 세계 최대 거래소 상장 목표 ON

컴투스홀딩스는 지난해 연간 매출 1,450억원, 영업이익 445억 원, 당기순이익 307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대비 8.4% 증가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87.8%, 52.5%씩 대폭 늘어났다. 4분기 실적은 ...

이동수 / 2022-02-11

컴투스, 2021년 영업익 527억… 전년비 53.8%↓ ON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11일 실적공시를 통해 2021년 연간 최대 매출 기록을 발표하고, 블록체인 및 메타버스 중심의 미래 디지털 패러다임을 선도할 로드맵을 밝혔다.

이동수 / 2022-02-11

컴투스홀딩스, 2021년 영업익 445억… 전년비 87.8%↑ ON

컴투스홀딩스는 지난해 연간 매출 1,450억원, 영업이익 445억 원, 당기순이익 307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대비 8.4% 증가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87.8%, 52.5%씩 대폭 늘어났다. 4분기 실적은 ...

이동수 / 2022-02-11

슈퍼캣, 블록체인 기술 접목해 ‘그래니의 저택’ P2E 게임으로 글... ON

슈퍼캣(대표 김영을)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탈출 게임 '그래니의 저택'에 블록체인 연동 업데이트를 진행, 글로벌 버전을 P2E 게임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조건희 / 2022-02-10

[컨콜]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뉴스테이트' 부진 4월부터 극복할 것 ON

크래프톤의 2021년 한 해 매출액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을 적용한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1조 8,863억 원, 영업이익 6,396억 원 당기순이익 5,199억 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3% 상승, 17.3%, 6.5...

이동수 / 2022-02-10

크래프톤, 2021년 1조 8,863억 원 달성...역대 최대 ON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10일, 2021년 연간 실적과 4분기 실적을 잠정 공시했다.

조건희 / 2022-02-10

넥슨, 인기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ON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및 모바일게임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조건희 / 2022-02-10

넥슨, 신작 ‘FACEPLAY’ 공식 티저 영상 최초 공개 ON

넥슨이 화상으로 사람들과 교류하며 게임을 즐기는 원격 화상 놀이 플랫폼을 선보인다.

조건희 / 2022-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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