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컴투스홀딩스, 3월 세계 최대 거래소 상장 목표

2022년 02월 11일 09시 28분 57초

컴투스홀딩스는 11일 2021년 4분기 실적발표와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컴투스홀딩스는 지난해 연간 매출 1,450억원, 영업이익 445억 원, 당기순이익 307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대비 8.4% 증가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87.8%, 52.5%씩 대폭 늘어났다. 4분기 실적은 매출 375억 원, 영업이익 116억 원, 당기순이익 51억 원으로 나타났다. 각각 전년동기 대비 54.6%, 959.2%, 102.1% 상승했다.

 

아울러 컴투스홀딩스는 "C2X 블록체인 생태계 기축 통화인 C2X 토큰은 3월에 게임 출시 전까지 세계 최대 거래소에 상장하기 위해 협의 중이라고 밝혔고, 연내 C2X 플랫폼에 20여 종 게임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한다.

 

또한, 회사 측은 "C2X 유동화는 우리가 생태계 출범을 통해 받은 정당한 물량이지만, 5년간 락업하고 이후에 시장에 부담 주지 않도록 할 것이다"며 "대량 매도는 장기적 관점에서 다양한 개발사와 함께 성장하는 방식으로 나가고 싶다"고 강조했다. 

 

 

이동수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