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2021년 07월 22일 14시 01분 27초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침공’ 콘텐츠의 신규 보스로 5성 영웅 ‘그랜드마스터’와 ‘데미갓’이 등장한다. ‘그랜드마스터’는 위저드 계열 영웅으로 강력한 기본 공격과 마법 스킬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클레릭 계열 영웅인 ‘데미갓’은 회복과 방어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신규 보스로 등장하는 두 영웅은 침공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얻을 수 있는 ‘침공 상자’에서 영혼석을 획득하면 보유 및 활용이 가능해 진다.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컨텐츠인 '길드레이드'는 격주로 진행되며, 길드원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 ‘고블린의 왕’을 처치하면 길드 랭킹과 피해량에 따라 게임 내 각종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원들은 보유한 아르카나 스프레드 당 1회씩 하루에 총 5회까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전투 참여 횟수는 매일 초기화 된다. 아르카나 소환 마일리지인 ‘별의 기억’과 ‘연성 시스템’이 새로 추가된다. 별의 기억은 ‘기억의 상점’을 통해 ‘찬란한 오색 아르카나’, ‘운명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연성 시스템’은 같은 등급의 유물과 영혼석을 상위 등급의 유물과 영혼석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유저들의 전력 상승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월간 출석부 이벤트’는 매달 반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출석 횟수에 따라 ‘유물 소환권 10장’, 아르카나 소환권 10장’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회 참여만 가능한 ‘7일 출석부 이벤트 Ⅱ’에서는 출석 횟수에 따라 ‘5성 영혼석 선택 상자’ 등 효율성 높은 보상이 지급된다. 영웅 조합 횟수에 따라 빙고판을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영웅 조합 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빙고 완성 단계에 따라 ‘크리스탈 1000개’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상시 진행중인 ‘룰렛’ 이벤트는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과 ‘픽업 영웅 소환권’ 등 향상된 보상을 추가해 더욱 높은 참여 동기를 부여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