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세컨드임팩트 ‘크룬’, ‘새턴’ 등장

2021년 08월 09일 13시 09분 30초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딜러형 세컨드임팩트 영웅 ‘크룬’과 ‘새턴’이 새롭게 등장한다. 파멸의 황제로 불리는 ‘크룬’은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기절시키는 능력과 자신의 공격력을 극대화하는 액티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태초의 천사이자 운명의 지배자인 ‘새턴’은 일반 공격 시, 적이 받는 마법 피해량을 증가시키며 상대에게 치명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액티브 스킬을 갖추고 있다. 막강한 능력으로 무장한 신규 세컨드임팩트의 등장으로 전투의 박진감이 한층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달 24일까지는 이벤트 콘텐츠 ‘모험가의 쉼터’가 진행된다. 난투에 참여한 두 팀 중 승리팀을 맞히면 ‘메달’ 포인트를 받게 되고, 이를 이용해 ‘영웅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달 17일까지는 ‘인피니티 소환’과 ‘프리미엄 소환’의 확률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피니티 카드와 프리미엄 소환 확률이 대폭 증가해 빠른 전력 강화의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