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신작 소울라이크 싱글 액션 RPG ‘P의 거짓’, 티저 사이트 공개

2021년 08월 17일 10시 19분 46초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P의 거짓(Lies of P, 라이즈 오브 P)’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네오위즈 신작 ‘P의 거짓’은 심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선보이는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RPG이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것으로, 지난 5월 정식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하며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티저 사이트에서는 P의 거짓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과 다양한 게임 컨셉 을 확인할 수 있다.

P의 거짓은 추후 티저 사이트를 통해 인게임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에서는 게임의 특징인 다양한 무기 조합을 통한 다채로운 액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공식 게임 로고를 포함해 갤러리 메뉴를 통해 다양한 게임 컨셉 아트와 인게임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P의 거짓’을 개발한 라운드8 스튜디오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게임기획, 그래픽, QA 등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 중이다. 채용 공고 확인과 서류 접수는 티저 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