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5시즌 업데이트 실시...‘연맹전 오픈’

2021년 08월 26일 16시 05분 23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5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인 ‘연맹전’을 추가한다고 26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출시 이후 월 단위의 시즌제를 통해 다양한 전투와 경쟁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연맹전’ 도입으로 유저간 협력을 기반으로 한 RvR 전투의 즐거움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유저들은 주 2회 진행되는 ‘연맹전’에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매주 일요일과 목요일의 신청 기간 동안 각 연맹원들이 참가 의사를 밝히면, 연맹 대표는 규모에 맞게 인원을 선발해 연맹전을 신청하게 된다.

 

연맹전 매칭이 완료된 이후에는 24시간의 준비기간이 주어지며, 연맹원은 해당 기간 동안 상대 연맹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한 덱을 구성해야 한다. 전쟁이 시작되면 연맹원은 상대 연맹원의 기지를 총 2번 공격할 수 있고, 공격 시 별을 획득하게 된다. 연맹원들이 모은 별의 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고 결과에 따라 최종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개선 작업도 진행된다.

 

먼저 배틀패스는 30레벨 달성 이후에도 일정량의 마나석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일부 미션의 난이도도 조정된다. 친선대회에서는 개설자가 대회 모드 및 규칙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고, 친선전에서도 다양한 전투 모드와 규칙을 지정할 수 있다.

 

이 외에 채팅 전체 알림, 지원 상자 등 신규 기능과 함께 새로운 형상 변환과 ‘소하’ 이모티콘 4종도 선보일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