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새 확장팩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4월 13일 출시

2022년 03월 18일 13시 57분 11초

전 세계 1억 3천만 명 이상이 즐기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1등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에서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확장팩,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Voyage to the Sunken City)가 오는 4월 13일 출시된다.  플레이어들은 135종의 신규 카드를 사용해 가라앉은 도시의 비밀을 탐험하고 바닷속 엄청난 ‘거수’들과 텃세부리는 ‘나가(Naga)’ 사이에 무엇이 도사리고 있는지 파헤치게 된다.

 

수면 밑, 그 속에 도사리고 있는 것은 과연?

 

플레이어들은 용감무쌍한 탐험가 무리에 합류해, 1만 년이 넘는 세월 동안 바다 물결 속 깊이 잠들어 있던 고대 도시 진아즈샤리(Zin-Azshari)로 모험을 떠난다. 새로운 모험가와 돌아온 모험가 누구나 아름다우면서도 공포스러운 해저 세계를 경험하면서, 덱을 뒤흔드는 키워드와 강력한 신규 카드를 이용해 무시무시한 새 하수인들을 상대로 가라앉은 도시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새로운 하수인 종족: 나가 – 힘에 대한 갈망으로 파멸에 이르러 영원한 저주에 빠진 나머지 복수심에 불타고 있는 나가가 이번 확장팩을 통해 하스스톤에 새로운 하수인 종족으로서 영구히 추가된다. 나가는 주문 중심 하수인 종족으로, 나가가 손에 있을 때 주문을 하나 이상 시전하면 추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신규 키워드: 인양(Dredge) – 꼭 필요한 카드가 덱 속 맨 아래에 남아있던 쓰라린 경험은 누구에게나 한 번쯤 있을 것이다.  이제 그런 걱정에는 작별을 고하라!   새로운 키워드 인양을 이용하면 덱 맨 아래에 있는 카드 세 장을 보고, 그중 한 장을 선택해 덱 맨 위로 끌어 올려놓을 수 있다. 이러한 인양 카드는 강력한 "가라앉은" 카드를 덱 맨 아래로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아즈샤라 카드와 함께 조합해 전략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가라앉은 보물이건, 멋진 신규 전설 카드건, 또는 지금 꼭 필요한 피해를 주도록 무르익은 주문이건, 인양 키워드를 통해 꼭 필요한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다.

 

신규 키워드: 거수(Colossal) – 깊은 해저에는 누구도 본 적 없을 정도로 엄청나게 거대한 괴물들이 서식한다. 이 괴물들은 단 한 장의 카드에는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몸집이 크다. 거수 키워드가 있는 하수인은 본체와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하는 부속들이 함께 등장한다. 이 부위들은 거수 카드를 손에서 직접 내지 않더라도 본체와 함께 소환된다.

 

오늘부터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대형 묶음 상품을 80,000 배틀코인(PC 기준)에 예약 구매하고, 바닷속에서 펼쳐질 모험에 필요한 준비에 나설 수 있다.  대형 묶음 상품은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카드 팩 80개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황금 카드 팩 5개

무작위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황금 전설 카드 2장

여왕 아즈샤라 마법사 영웅 스킨

아즈샤라 카드 뒷면

용병단 팩 5개

전장 보너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