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클래식, 신규 콘텐츠 ‘용족의 계곡’ 업데이트

2022년 03월 31일 15시 18분 57초

웹젠이 PC MMORPG '썬 클래식(SUN Classic)'에서 신규 콘텐츠 ‘용족의 계곡’을 업데이트한다.

 

웹젠은 오늘(3월 31일) ‘썬 클래식’에 새로운 지역 ‘용족의 계곡’과 ‘물의 시련’, ‘최고 레벨 상향’, ‘4차 장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한다.

 

‘썬 클래식’의 첫 번째 업데이트 ‘용족의 계곡’은 화산과 용암이 흐르는 배경의 신규 지역이다. 5개의 필드와 최종 보스 레이드 ‘용기사단 단장’을 처치하면 4차 무기, 방어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여기에 특수 던전 ‘물의 시련’도 추가된다. 60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저주받은 탑의 상위 던전인 물의 시련에서 몬스터를 공략하면 고급 장비가 들어 있는 ‘장비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캐릭터의 최고 레벨도 기존 60레벨에서 80레벨로 상향한다. 상향된 레벨에 적합한 무기, 방어구, 목걸이, 반지 등 4차 장비도 추가해 캐릭터의 성장의 재미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웹젠은 ‘썬 클래식’의 첫 번째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4월 13일까지 매일 특정 시간마다 경험치 획득량이 30% 증가하는 ‘경험치 이벤트’와 각 던전을 클리어한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AC 이벤트’가 열린다. 4월 28일까지 ‘80레벨 달성 보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지난 3월 10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썬 클래식’은 ‘오픈 기념 AC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규 게임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썬 클래식’은 다국가의 이용자가 하나의 게임 서버에서 공통된 콘텐츠를 즐기는 '글로벌 원빌드Global One Build)’ 방식으로 서비스 중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