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생존 FPS 게임 ‘디스테라’ 글로벌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

2022년 04월 06일 14시 24분 52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이 개발 중인 신작 PC 온라인 생존 게임 ‘디스테라(영문명: Dysterra)’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6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오는 5월 4일부터 17일까지(한국시간 기준) 2주간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Dysterra’를 검색한 후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디스테라’는 디스토피아 세계관 속 버려진 지구를 배경으로 탄탄한 건 슈팅을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레이 생존 FPS 게임으로, 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유저 간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 초점을 맞췄다. 이용자는 다양한 SF 무기를 제작하고 사용하여, 빠른 성장을 통해 멸망한 지구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생존 게임의 특징인 ‘쉘터’ 건설과 아이템 제작의 진입 장벽을 낮춰 누구나 쉽게 몰입할 수 있고, 쉴 틈 없는 전투 템포와 거점 점령을 통한 스페셜 스킬 획득 등 사용자 간 상호 작용을 극대화했다.

 

‘디스테라’ 개발팀은 그간 진행해온 글로벌 테스트에서 수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타격감 개선을 통한 캐주얼한 건 슈팅 ▲편의성을 높인 UI 및 UX ▲모션 캡처를 통해 개선된 AI 애니메이션 등 한 층 향상된 게임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