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봄 이벤트 전개

2022년 04월 15일 13시 54분 02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봄을 맞아 신규 코스튬을 비롯해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네오, 마리아, 아이비, 베델 등 캐릭터 4명의 2022년 봄 시즌 신상 코스튬을 선보였다. 이번 코스튬은 산뜻한 봄 기운을 듬뿍 받아 기존에 코스튬이 없었던 캐릭터를 위주로 제작됐다.

 

유저들은 각 캐릭터마다 머리와 몸통 2파츠로 구성되어 있는 2022 스프링 코스튬 소환석을 통해 원하는 캐릭터의 신상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4월14일 점검 후부터 5월12일 점검 전까지 게임 내 '리볼도외' 지역에 열리는 '프리데와 리오의 봄바람 버스킹' 미션 클리어를 통해 일일 보상으로 신상 코스튬 교환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코스튬 티켓 외에도 일일미션 클리어 횟수에 따라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카드 상자 선택권', ‘이벤트용 발레론 무기 소환석’ 등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얻는다.

 

아울러 2022 스프링 코스튬 출시를 기념해 산뜻한 봄 기운을 듬뿍 담은 예쁜 장면을 스샷 갤러리에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GE캐시'를 제공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와 함께 신규 코스튬, 신규 스프링 웨딩 로즈 윙 외형 이용권 등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도 함께 챙길 수 있는 패키지를 비롯해 신상 코스튬 대상 캐릭터들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한 2022 봄 시즌 신규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즐거움이 더해지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저 친화적인 콘텐츠와 운영으로 보답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