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신규 이미지로 사옥 새 단장

2022년 04월 18일 12시 34분 27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상반기 출시를 예고한 MMORPG <미르M: 뱅가드&배가본드>의 두번째 신규 이미지를 판교 위메이드타워 사옥 전면에 설치했다.

 

위메이드는 작년 11월 판교에 위치한 위메이드타워에 개발 중인 <미르M>의 신규 이미지를 사옥 전면에 설치를 통해 공개하며 <미르의 전설2> 원작의 오리지널리티를 그리워하는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번에는 환하게 빛나는 독특한 문양 아래 <미르M>의 주축이 되는 주요 캐릭터들이 비장한 모습으로 서있는 새로운 장면을 연출해 출시를 앞둔 <미르M>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미르M>은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라는 부제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권력과 정치의 중심이 되어 미르대륙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전쟁형 뱅가드와, 던전 모험과 파밍을 중심으로 미르대륙을 누비는 성장형 배가본드의 길을 걸을 수 있다.

 

특히, <미르M>은 <미르의 전설2>의 그리드 쿼터뷰 방식을 활용, 그 위에 전통적인 게임성과 국내외 흥행을 달리고 있는 <미르4>의 최신 게임 시스템을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적용한 뉴트로(newtro) 게임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