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제로, 론칭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2022년 12월 08일 16시 28분 47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2월 7일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의 론칭 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직업 스킬 밸런스 조정, 신규 직업군 및 피버 던전 공개, 장비 일괄 해제 기능 등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먼저 스킬 밸런스 조정은 1차, 2차, 전승, 확장 직업군을 포함한 모든 직업군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신규 스킬 추가 및 스킬 재조합, 스킬 리메이크, 스킬 사용성 향상에 대한 부분에 중점을 두고 실시해 유저들이 한층 수월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신규 직업 건슬링거 계열 리벨리온과 신규 던전인 피버 던전도 추가했다. 리벨리온은 다양한 총기를 사용해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클래스로 다채로운 스킬로 적을 압도하는 공격력을 자랑한다. 150레벨 이상부터 입장 가능한 피버 던전은 봉인된 고대 오딘 신전, 봉인된 상층부 슬픔의 방, 봉인된 상층부 절망의 방 등 3종으로 난이도가 어려운 만큼 능력치가 뛰어난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에피소드 개편을 통해 전승 직업 캐릭터를 150레벨까지 손쉽게 육성할 수 있도록 개선했으며 장비 일괄 해제 기능으로 게임 편의성을 한층 증대시켰다.

 

그라비티는 12월 7일부터 2023년 1월 4일까지 5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4종을 준비했다. 기존 부스터 프로모션에 혜택을 더한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이벤트, 불필요한 카드를 다른 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카드 교환 이벤트, 환영의 회랑 이벤트, 제련 이벤트 등으로 다채로운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