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8월 20일까지 '몬스터 헌터: 월드' PS4 할인 개시

2018년 07월 19일 14시 16분 13초

게임피아㈜는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헌팅 액션게임인 “몬스터 헌터: 월드(MONSTER HUNTER: WORLD)” PlayStation®4 버전을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인 54,300원에 판매하는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몬스터 헌터: 월드”는 웅대한 자연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주요로 하는 헌팅액션게임인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가장 최신 시리즈다. 플레이어는 헌터가 되어, 다양한 서식지에 살고 있는 무서운 몬스터들과 혈투를 벌이고, 이들을 사냥하는 것으로 임무를 달성하게 된다. 전투와 임무달성을 통해 플레이어는 장비와 무기를 강화하여 더 강한 몬스터들에게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썸머 세일을 통해 유저들은 국내에서 정식 발매된 “몬스터 헌터: 월드(MONSTER HUNTER: WORLD)” PlayStation®4 버전을 기존 어느 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본 타이틀은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한국어 자막을 적용하려면 한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된 “몬스터 헌터: 월드” PlayStation®4 버전(PLAS-10050)이 필요하며, PlayStation®4 본체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몬스터 헌터: 월드”는 발매 후 세 차례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각각의 업데이트마다 “공폭룡 이블조”, “난휘룡 맘 타로트”, “염비룡 나나 테스카토리”와 같은 신규 거대 몬스터가 공개되었으며, 8월에도 “파이널 판타지 14” 콜라보레이션 소식과 함께 “마수 베히모스” 공개와 같은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 외에도 지난 4월에는 계절 이벤트 “아스테라 축제 개화 특집”이 열렸고, 그리고 7월 13일부터 27일까지 2차 계절 이벤트 “아스테라 축제 납량의 연회”도 개최되는 등 다채로운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몬스터 헌터: 월드(MONSTER HUNTER: WORLD)” PlayStation®4 버전은 2018년 1월 26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었으며,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다. 해당 타이틀은 전국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썸머 세일 기간인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할인된 가격(54,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본 썸머 세일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진행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