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도는 밤 시리즈 합본, 한국어판 발매 결정

2018년 08월 02일 14시 10분 20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Nintendo Switch™용 밤길탐색 액션게임 “요마와리: 떠도는 밤 + 신 요마와리 ~ 떠도는 밤: 심연 for Nintendo Switch™”의 정식 한국어판을 2018년 연내 발매한다고 밝혔다.

 

“요마와리: 떠도는 밤 + 신 요마와리 ~ 떠도는 밤: 심연 for Nintendo Switch™”은 PlayStaiton®Vita로 발매되었던 ‘요마와리: 떠도는 밤”과 PlayStaiton®4/PlayStation®Vita로 발매되었던 ‘신 요마와리 ~ 떠도는 밤: 심연’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은 합본 타이틀이다. 해당 타이틀에는 시리즈의 모든 콘텐츠가 수록되어 있어 완전판이라 할 수 있다. 

 

‘요마와리: 떠도는 밤’ 시리즈는 ‘밤에 숨어있는 공포’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어두운 밤길을 탐색하는 액션게임이다. 시리즈 대대로 소녀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우연한 사건으로 인해 잃어버린 소중한 무언가를 찾아가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어두운 밤이 되면 소녀가 살고 있는 마을은 어두운 이면을 보여주고, 곳곳에서 소녀를 위협하는 요괴들이 등장한다. 요괴를 퇴치할 수 있는 방법은 없고, 다른 길로 피하거나 요괴가 지나갈 때까지 숨어 있어야만 한다. 요괴가 다가오면 소녀의 심장은 터질 듯이 요동치면서 긴장감을 극대화시킨다. 

 

이런 잠입 액션과 같은 요소를 내포하고 있지만, 탐색을 통해 입수한 다양한 아이템은 일종의 콜렉션 요소이며, 여기에 마을을 배회하는 요괴들의 사연이 담겨 있다는 것도 흥미롭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