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키, 한국어판 12월 정식 출시 예정

2018년 11월 19일 15시 40분 43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마이크로이드(Microids)의 아케이드 액션 게임 ‘토키(TOKI)’ 한국어판을 오는 12월 초 Nintendo Switch™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토키’는 고전 명작 액션 게임 ‘주주전설(토키)’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아케이드 및 패밀리 컴퓨터, 메가드라이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종으로 선보이며 많은 액션 게임 유저들에게 사랑받아온 본 작품은 Nintendo Switch™로 리메이크되며 그래픽 및 사운드가 완전히 새롭게 제작되었으며, 고전 게임 특유의 난이도 및 레벨 디자인과 어우러져 아케이드 게임 황금기의 즐거움을 다시 한 번 유저들에게 선사한다.

 

스토리

전사 토키는 그의 연인 미호와 함께 정글에서 평화롭게 살고 있었으나,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사악한 바쉬타르에게 사랑스러운 미호를 납치당해버렸다. 게다가 토키는 바쉬타르에게 불의의 일격을 당해 볼품없는 원숭이로 변하고 말았다. 이제 미호를 구하고 다시 사람이 되기 위해, 토키는 위험한 여정에 몸을 던져야 한다.

 

게임 특징

■ 토키의 다양한 능력들을 활용하자. 토키는 걷고, 점프하고, 수영하고, 높은 곳을 오르며, 입에서 충격파를 쏘아 적들을 처치하는 것이 가능하다.

■ 미로, 넵튠 호수, 어둠 숲 등 적들로 가득한 다양한 스테이지들을 탐험하라. 희망은 토키 뿐이다.

■ 비디오 게임 황금기의 중독성 강한 아케이드 게임을 즐기자. 높은 난이도의 아케이드 스타일은 물론, 초보자들을 위한 쉬운 난이도도 준비되어 있다.

■ 아미가 버전 주주전설의 제작에도 참여하였던 유명 아티스트 필립 데솔리를 중심으로 새롭게 그려진 게임 그래픽과 리메이크된 사운드트랙 수록.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