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 CRY NEW DAWN, 한국어판 2월 15일 발매

2019년 02월 15일 11시 34분 43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FPS “FAR CRY® NEW DAWN (이하 파 크라이 뉴 던)” 한국어판을 2019년 2월 15일부터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파 크라이 뉴 던“은 핵으로 인해 전 세계적인 대재앙이 발생한 지 17년이 지난 몬태나 호프 카운티를 배경으로 한다. 핵 폭발 뒤 자연의 손으로 돌아간 호프 카운티는 무성하고도 화려한 꽃밭으로 변했으며, 어렵게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약탈과 강도짓을 일삼는 수집꾼 무리, 노상강도, 그리고 그들을 이끄는 쌍둥이 자매 ‘미키’와 ‘루’에 의해 새로운 위협을 맞이하게 되었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무기를 선택하거나 친구와 2인 협동 플레이를 통해 완전히 변해버린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생존해야 한다. 핵 폭발에서 살아남은 호프 카운티의 생존자들이 노상 강도들이나 악독한 수집꾼에 맞서 싸우기 위해 도움을 요청할 때 본거지에서 강력한 무기 또는 차량을 제작하거나, 다양한 인간 및 야수 용병을 고용하여 신속하게 전투에 뛰어들어 싸워야 한다. 이 외에도 탐험을 통해 호프 카운티의 경계를 넘어 늪지대, 사막 협곡 및 해안 등 핵폭탄 재앙으로 황폐해진 여러 지역을 방문해볼 수 있다.

 

“파 크라이 뉴 던“은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의 희망 소비자가격은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일반판 49,000원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