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나이츠 -블러드 바고스-, 한국 스토어 발매 예정

2019년 04월 25일 15시 04분 03초

콘솔 게임 전문 퍼블리셔 CFK에서는, 대한민국의 게임 제작사 toOrock과의 협력으로 개발된Nintendo Switch 전용 액션 롤플레잉 게임 「마키나이츠 -블러드 바고스-」의 1.04 업데이트와 함께 한국 닌텐도의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도 발매된다고 전했다.

 

「마키나이츠 -블러드 바고스-」는 대한민국의 게임 개발사 toOrock에서 야심차게 개발한 작품으로서, 고대 왕국 바빌라카를 멸망시켰던 「거신 바고스」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한 싸움을 그리는 액션 RPG이다.

 

스팀펑크와 판타지를 융합한 독특한 세계관과 언리얼 엔진으로 그려내는 뛰어난 비주얼로 꾸며진 「마키나이츠 -블러드 바고스-」는 개성적인 3종의 「마키나이츠」를 조작해 진행하는 액션RPG로서 스토리에 따라 전개되는 다채로운 스테이지에는 각종 몬스터와 거대 보스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몰려드는 적들을 물리쳐나간다.

 

장비하는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액션으로 적을 물리쳐가는 「마키나이츠」는 파일럿 훈련, 무기 획득, 무기 합성 등을 통해 점점 파워업하며 겉모습도 변화해, 강력한 적도 물리칠 수 있게 된다. 또한, 로컬 2인 협력 플레이 대응으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현재 일본 Nintendo e-Shop을 통해 선행 판매되고 있는 「마키나이츠 -블러드 바고스-」는 일본에 이어, 한국 및 홍콩, 그리고 북미, 유럽에도 5월 9일(목)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