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팀 기반 무료 스포츠 '롤러 챔피언' 2020년 초 발매 예정

2019년 06월 17일 15시 28분 59초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스케이트를 타고 경쟁하는 무료 스포츠 게임 '롤러 챔피언스(ROLLER CHAMPIONS)'를 2020년 초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롤러 챔피언스는 바퀴 위에서 펼쳐지는 신나고 빠른 페이스의 PVP 스포츠 게임이다. 세 명의 플레이어가 한 팀이 되어 세계 곳곳에 위치한 경기장 안에 자리잡게 되고, 플레이어들은 공을 잡고 수많은 관중들의 환호를 받으며, 팀원들에게 공을 전달하고 상대의 공격을 회피하거나 상대를 밀쳐내며 경기장 위의 빛나는 고리 안에 골을 넣어 점수를 얻게 된다.


모든 곳에서 경쟁이 벌어지기 때문에 챔피언이 되기 위해서는 팀워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롤러 챔피언스는 격렬하고 친숙한 경쟁 액션을 통해 재미와 협동 플레이를 결합시켰다. 세 명의 플레이어가 팀을 짜서 경기장을 돌면서 속도, 재치, 태클, 회피 등을 활용하여 먼저 5점을 따내야 한다. 타원형의 경기장 벽을 오르내리며 가속, 회전, 패스 등을 적절히 사용하여 상대방을 앞지르고 슛을 만들어야 한다.


플레이어의 진행에 따라 점점 더 많은 팬들이 생기고, 결국 경기장을 가득 채울 것이다. 플레이어는 한 경기장이 가득 차게 되면 더 많은 팬들을 수용할 수 있는 더 큰 경기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그리고 새로운 장비, 팬 행사, 팬 복장 및 동작 등의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리더보드에는 챔피언들의 역사가 기록될 것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