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스타크 인더스트리’ 업데이트 진행

2020년 09월 11일 13시 58분 35초

포트나이트 섬에 스타크 인더스트리가 등장했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챕터 2 – 시즌 4에 새로운 슈퍼파워와 신규 모드, 새로운 아이템 등이 추가된 ‘스타크 인더스트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슈퍼 히어로 활동의 중심지인 최첨단 스타크 인더스트리가 섬에 새롭게 등장했다. 플레이어들은 이곳에서 전리품을 수집하거나 히어로 또는 빌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닥터 둠의 신비한 건틀릿, 그루트의 가시덤불 방패, 실버 서퍼의 보드 등 기존에 사용할 수 있었던 슈퍼파워 외에 목표 지점을 강한 힘으로 내려치는 토르의 묠니르 공격과 에너지를 발사하거나 하늘 높이 날 수 있는 아이언맨의 리펄서 건틀릿과 같은 새로운 슈퍼파워도 추가됐다.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인 ‘마블 넉아웃’도 오픈됐다. ‘마블 넉아웃’은 히어로나 빌런의 슈퍼파워를 이용한 토너먼트로, 라운드가 종료될 때 더 많은 처치 횟수를 달성하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며, 결승에서 승리하는 팀이 매치에서 우승하게 된다.

 

신규 아이템인 ‘게더러 드론’도 만나볼 수 있다. 갤럭투스가 전리품 수집을 위해 전장 주변에 배치한 ‘게더러 드론’을 격추하면 장치가 비활성화되면서 무기의 형태로 변하게 된다. 비활성화된 ‘게더러 드론’은 빨리 수집하지 않으면, 불안정해서 시간이 지나면 폭발하게 된다.

 

자신만의 영웅을 만들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 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3,500억 가지 이상의 의상을 조합할 수 있으며, 보유한 이모티콘을 스티커로 사용해 더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12일부터 오는 15일 오전 9시(이하 한국 시각)까지 <포트나이트>에 접속하면 7개의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포트나이트> 파티로얄에서는 새로운 라이브 콘서트 시리즈인 ‘스포트라이트’가 개최된다. ‘스포트라이트’ 콘서트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마련된 파티로얄 스포트라이트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파티로얄에서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그 첫 번째 공연은 오는 13일 오전 6시, 앙코르 공연 오후 12시(한국 시각)에 펼쳐질 예정으로, 미국 출신의 가수 겸 래퍼인 도미닉 파이크(Dominic Fike)가 화려한 수상 경력의 데뷔 앨범 ‘What Could Possibly Go Wrong’의 히트곡들을 선사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 챕터 2 – 시즌 4의 오픈과 함께 찾아온 마블의 히어로들과 빌런들에 이어 이번 ‘스타크 인더스트리’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슈퍼파워와 기간 한정 모드 등 더욱 다양한 마블의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마블과 함께 하는 ‘넥서스 워’ 외에도 파티로얄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라이브 콘서트 시리즈 ‘스포트라이트’와 그 첫 번째 공연인 도미닉 파이크의 라이브 콘서트에도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