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신규 함선 ‘킹스 윙’ 업데이트

2020년 09월 24일 13시 21분 41초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 신규 고급 함선 ‘킹스 윙’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화약 적재량에 특화된 신규 고급 함선 ‘킹스 윙’은 이전 고급 함선 대비 전체적인 능력이 향상 되었으며 화력 지속성이 탁월하다.

 

이와 함께 신규 5티어 항해사 ‘데이몬 커밍햄(바람)’이 추가됐으며, 디버프에 특화되어 자신에게 걸리는 약화 효과를 적에게 전이하는 주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요새 및 주요 건물의 최대 레벨도 확장됐다. 레벨 확장되는 주요 건물은 부두, 대포 공방, 수문, 해적의 전당, 무기 공방, 여관 포함 10종이며, 해적의 전당 최대 레벨 확장과 함께 공격력, 방어력, 체력 증가율이 향상된 신규 14티어 해적 ‘특급 사수’ 도 추가된다.

 

또한 선장 레벨 확장에 따라 선장의 특성이 추가됐으며, 항해사 레벨 확장에 따라 3~5 티어 항해사 및 유니크 항해사 레벨도 35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함선 레벨은 일반 함선은 45레벨까지, 유니크 함선은 50레벨까지 상승했으며, 레벨에 따른 기본 스탯이 증가된다. 이 밖에도 악명 높은 해적의 최대 레벨은 S6까지 확장됐으며, 해적의 전당에 ‘통치’ ‘전쟁’ 카테고리에 새로운 연구가 추가됐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캐리비안 패스’ 시즌4가 새롭게 시작된다. 골드 패스 구매 후 70티어 달성 시 시즌 한정 ‘으스스한 유령 톱 상어 영지’ 스킨을 영구 획득할 수 있으며, 일일 퀘스트를 달성하면 달성 포인트에 따라 골드와 선장 경험치를 추가 지급하는 ‘깁스의 선물’도 일일 패스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각 컨텐츠 업데이트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고급 항해사 초대권, 금화, 피묻은 금화, 자원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