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7일의 도시, 신기사 세이샤쿠 / 소언 추가

2020년 10월 29일 14시 36분 36초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멀티 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신규 신기사 ‘세이샤쿠’와 ‘소언’을 추가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먼저, 세이샤쿠는 강 속성의 S급 마법 법사 신기사로 최근 업데이트 되었던 게임 루트 ‘미소를 위한 애가’에서 처음 선보인 캐릭터다. 유랑 서커스단 ‘유구한 낙원’의 부단장이자 마술 무용수로, 신기사가 된 이후 여우의 외형을 가지게 되었으며 화염 마법에 능해 불꽃, 불덩어리로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이 때문에 세이샤쿠는 강 속성의 마법 법사 최상위권에 속하는 중연, 룰루, 라이온과 견줄 수 있을 정도의 파워를 자랑하며 플레이어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신기사 ‘소언’은 영 속성의 A급 물리 탱커로 인기도 많고 논란도 많은 소설가 캐릭터다. 고대 전설에 등장하는 한자를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는 인물 창힐의 눈동자가 신기로, 펜과 펜을 휘둘러 만들어 낸 글자로 적에게 물리 피해를 준다.

 

신기사 세이샤쿠와 소언은 이번 업데이트부터 11월 12일(목)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이 기간 동안 이벤트 특수틈새인 “달빛과 화염 마술사의 시”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하고, 기억틈새, 우정의 끈 및 인연의 끈에서는 출현하지 않는다. 또한 특수틈새 뽑기를 통해 기억교차 4점 및 6점을 달성하면 ‘기억축복’이라는 보정이 적용돼 완제 신기사로도 획득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10월 29일부터 11월 12일(목)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영원한 설날 휴가’라는 이른 명절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 기간 중 게임의 메인 화면 하단 이벤트 아이콘을 통해 각 플레이어들은 명절 이벤트 페이지에 입장할 수 있고, 총 12명의 신기사와 오전, 오후, 저녁 3가지 시간대에 따라 각기 다른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이 설날 휴가 이벤트를 통해서는 금등롱과 홍등롱, 설날 한정 CG를 얻을 수 있는데, 이를 가지고 이벤트 상점에서 라게츠의 설날 한정 코스튬, 선택 A급 신기사 기억단편, S급 기억결정•허, B급 기억결정•허, C급 기억결정•허, 설날권(가챠 뽑기권) 등 다양한 물품과 교환할 수 있다.

 

더불어 10월 29일부터 11월 26일 오전 10시 전까지는 복주머니 이벤트가 열린다. 이 기간 중 게임 내 오픈돼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스티커를 사용해 아름다운 옥의 봄기운, 기억 기원, 결정 메아리 총 3가지 종류의 복주머니를 오픈 할 수 있다.

 

아름다운 옥의 봄기운 복주머니에는 선택 A급 기억단편, 선택 신기사 전용 장식, 염색제, 코스튬권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기억 기원 복주머니에는 선택 S급 기억단편과 선택 신기사 전용 장식, 영혼 파편, 대형 잔해, 돌파 재료가 포함되어 있다. 이 중에서도 ‘선택 S급 기억단편’을 획득할 경우, 지금까지 출시된 신기사들 중 탑티어 급에 속하는 아사나, 중연을 포함해 12명의 S급 신기사의 기억단편을 선택해 얻을 수 있어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결정 메아리 복주머니에는 S급 기억결정, A급 기억결정, B급 기억결정, C급 기억결정, 선택 신기사 전용 장식, 기억결정 파편 등이 포함돼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