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사전예약자 250만 명 돌파

2020년 11월 09일 14시 07분 07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준비 중인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오늘(9일) 사전예약자 25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9월 사전예약을 시작해 약 한 달 만에 참가자 200만 명을 기록한 <미르4>는 최근 진행한 사전 테스트의 뜨거운 반응이 사전예약으로 이어지며 250만 명을 달성해 전설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과 게임을 체험하며 느낀 경험과 의견을 주고받는 ‘<미르4> CBT 방역 간담회’를 진행했다. 간담회에는 <미르4> 사업실장과 개발총괄PD 등이 참석했으며, 정식 서비스를 위한 준비와 청사진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최종 담금질 중인 <미르4>의 출시는 11월을 넘기지 않을 것이며, 가장 좋은 출시일 선정을 위해 계속 저울질 중이다"고 밝혔다.

 

<미르4>는 광활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K-FANTASY 세계를 구현했다. 특히, ▲높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징 ▲효율적 성장을 지원하는 4대 분기 플레이 ▲전투, 경제, 정치, 사회를 아우르는 입체적인 시스템 등 미르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대작 게임으로서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게임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의 채널에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