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7일의 도시, 업적 시스템 업데이트

2020년 11월 12일 15시 27분 25초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멀티 엔딩 RPG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신규 ‘업적 시스템’을 추가하고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플레이어들은 금일 업데이트부터 새롭게 추가되는 업적 시스템으로 여섯 가지 항목의 업적 메뉴를 통해 다양한 업적을 달성할 수 있으며, 업적 달성 시 여러 가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부 업적 달성 시에는 황금색 희귀 보구 또는 칭호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데, 신기사 77명을 보유한 플레이어들은 이 업적 보상을 통해 매일 기억 틈새에서 무료로 1회 뽑기를 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일일 임무 및 주간 임무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 시스템은 게임 메인 화면 하단의 아이콘 ‘접경도시 일상’ 화면을 통해 진입이 가능하며, 성원옥과 만장정 두 항목으로 나뉘어져 있다. 성원옥에서는 일일 임무를 확인 및 진행할 수 있는데 임무 완료 시 성원치를 보상으로 받는다. 일정 성원치 도달 시 에는 중형 랜덤 잔해, 랜덤 초록색 보구, 영혼파편, 오팔 등 단계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만장정에서는 주간 임무를 확인 및 진행할 수 있고, 임무 완료 시 병괴물을 보상으로 받는다. 병괴물 일정 수량 도달 시에는 랜덤 파란색 보구, 영혼파편, 신기사 선물, 시공 물방울, 희귀 세련권 등 단계별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이 중 ‘신기사 선물’을 보상으로 선택해 선물하면, 해당 신기사의 답례품으로 오팔, 큐빅, 영혼파편, 파란색 보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1월 26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 기간 동안 이벤트 던전을 완료하면 코코아콩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걸로 초콜릿을 만들어 원하는 신기사에게 선물하면 해당 신기사의 연애편지를 획득할 수 있다. 코코아콩 누적 획득량에 따라 연애편지 복각, 보구정화, 랜덤선물, 선택 돌파 묶음 등 단계별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이 중 ‘연애편지 복각’을 사용하면, 2019년 또는 2020년 초기 진행했던 발렌타인 이벤트 때 획득하지 못한 연애편지를 획득해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11월 12일~26일 기간 동안 백야관에 신규 특선틈새가 오픈, 12일~19일에는 천식, 레이를 뽑을 확률이 증가하고 19일~26일에는 라이온, 그레이사를 뽑을 확률이 올라간다. S급 신기사 천식은 교속성 물리 사수 중 가장 강력한 피해량을 자랑하는 딜러이며, S급 신기사 라이온은 지금까지 나온 신기사 중 손에 꼽힐 정도의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하는 궁극기를 보유했다.

 

더불어 신기사 각성 15기 업데이트로 아실리아, 라비, 치모시카의 각성이 가능해졌다. 신기사 아실리아는 이번 각성으로 네 가지 스킬이 모두 대폭 강화돼 특히 주목할만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