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디씨, ‘반만 남은 세계’ 수려한 화풍의 키 비주얼 공개

2021년 01월 20일 14시 17분 57초

서브 컬쳐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2DC(이하 투디씨)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반만 남은 세계’의 세계관을 담은 키 비주얼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키 비주얼에는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남자 주인공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우연히 반세계에 들어선 여자 주인공(유저)과 미묘한 관계를 형성하며 함께 다양한 모험을 펼쳐 나갈 남자 주인공들의 수려한 비주얼은 공식 SNS를 통해 선 공개 되어 게임의 출시를 기다리는 국내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는 평가다.

 

투디씨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반만 남은 세계’는 여성향 로맨스 판타지를 담은 모바일 게임으로, 유저가 여자 주인공이 되어 직접 반세계를 둘러싼 비밀을 풀어 나가는 과정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남자 주인공들과 함께 추억도 쌓아가며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수려한 남자 주인공들과의 로맨스를 담아낸 컷신이 게임의 재미를 한 층 높여준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매력의 캐릭터 카드를 수집하는 장르 고유의 재미를 선사하며, 전투와 캐릭터 소환,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