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스트리머 악어 및 기뉴다와 콜라보 진행

2021년 01월 29일 15시 08분 51초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스트리머 악어, 기뉴다와 콜라보 방송을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모바일게임 전문BJ로 활약하고 있는 기뉴다와 종합게임 스트리밍 방송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악어는 오는 2월 9일과 17일, 각각 트위치와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삼국지 전략판’을 선보인다. 악어는 이번 방송을 통해 매력적인 무장과 특유의 게임 시스템, 대규모 인원이 참여하는 전장 등 ‘삼국지 전략판’에서 경험할 수 있는 재미요소와 게임의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삼국지 전략판’은 이미 지난 21일 인기 스트리머 멋사와 콜라보 방송에서 게임 관련 정보를 미리 선보이면서 많은 시청자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스트리머 악어 및 기뉴다와의 콜라보 방송을 앞둔 ‘삼국지 전략판’은 삼국지 시리즈로 유명한 코에이 테크모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전략 SLG다. 이용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원작 삼국지 시리즈의 아트 디자인과 실제 역사를 반영해 더욱 사실적인 지형, 자신의 영토를 직접 관리하는 경영 시스템, 그리고 다양하게 구사할 수 있는 전략과 전술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대 200인 규모의 동맹이 참여해 거대한 스케일의 전쟁을 즐길 수 있으며, 시즌제로 진행되는 전장에서 매 시즌 활발한 전쟁을 즐기면서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다. 단순한 물량 공세보다는 병종의 상성 관계, 자유도 높은 행군시스템, 무장의 특성, 지형과 지물 등을 적극적으로 이용해 실력으로 승패를 가를 수 있는 점이 최대 매력이다.

 

쿠카 게임즈 관계자는 “코에이 테크모 혁신 대작 삼국지 전략판이 인기 스트리머 악어, 기뉴다와 콜라보 방송을 통해 여러분께 게임을 선보인다”라며 “게임의 매력을 확실하게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을 갖고 시청해주시길 바란다. 이후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자 여러분과 함께하는 삼국지 전략판이 될 테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