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신규 캐릭터 ‘오르타’ 추가 및 설 이벤트 진행

2021년 02월 10일 14시 05분 50초

엔픽셀(공동 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1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에 첫 번째 신규 캐릭터 ‘오르타’를 추가하고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르타’는 게임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빛 속성 캐릭터로 검객 콘셉트와 마법을 활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별도 조건 없이 ‘기사단 회관’에서 신규 캐릭터 ‘오르타’에 대한 팀 편성이 가능하며, 함께 공개된 게임 내 무기 콘텐츠인 ‘그랑웨폰’을 통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랑사가’는 지난 26일 출시 하루 만에 사전 다운로드 100만 건,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후 괄목할 만한 상승세를 통해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3위 등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엔픽셀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명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일부터 2월 중 신규 캐릭터 ‘오르타’ 전용 그랑웨폰 소환 시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되며,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오르타 전용 한정 아티팩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명절을 맞아 2월 10일부터 열흘간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 왕국퀘스트 완료 시 보상으로 세뱃돈 아이템이 랜덤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 시점의 보유 개수와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 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7일간의 출석’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200,000만 골드를 비롯해 SSR 그랑웨폰 상자를 지급하며, 일일 업적 보상 및 왕국퀘스트, 강림전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한 ‘복 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상자와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오는 25일까지 ‘10레벨 달성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및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그랑사가’의 신규 캐릭터 ‘오르타’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