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월드 보스 콘텐츠 추가

2021년 03월 11일 11시 24분 07초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월드 보스’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월드 보스’는 매주 정해진 시간대에 서버 내 유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레이드로 기여도에 따른 월드 보스 전리품 상자는 물론, 다른 서버와의 랭킹 경쟁에 따른 보상까지 받을 수 있다.

 

‘월드 보스’ 등장 시 서버 전체 유저에게 위치가 공유된다. 등장 이후 10분간 유저들은 자동 공격과 일반 공격 2가지 방식으로 ‘월드 보스’를 공략할 수 있다. 자동 공격의 경우, 유저의 접속 여부와 상관없이 ‘월드 보스’에 대한 공격이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월드 보스’ 근처의 위험 구역에 진입하면 ‘월드 보스’로부터 강력한 미사일 공격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대공방어 시스템을 활용해 방어할 수 있다.

 

공격 및 대공 방어를 성공적으로 치러낸 유저는 연합 폭격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R3 등급 이상 연합원이 일정 포인트 이상을 누적 획득하게 되면 ‘월드 보스’를 공격할 수 있는 폭격기 소환이 가능해지고, 해당 폭격기의 공격을 받은 ‘월드 보스’는 일정 시간 동안 50%의 추가 피해를 받게 된다.

 

전투 종료 이후 개인 및 서버 누적 데미지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그 중에는 ‘월드 보스’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레전더리, 에픽 등급의 액세서리 장비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장비 강화 보호권 조각, 레전더리 전투기 설계도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데미지 순위표 시스템도 추가된다. 데미지 순위표는 기존의 ‘아르마다 특수전단’, ‘기습방어’ 그리고 ‘월드 보스’ 콘텐츠 등에서 본인의 실시간 데미지량 순위를 알려주는 시스템으로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또한, 장비 자동 개조 시스템, 연합 외교 시스템이 추가되며, ‘월드 보스’ 콘텐츠 추가를 기념해 공략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월드 보스 처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일반 또는 자동 공격 1회 시 ‘월드 보스’ 전리품 상자 10개를 지급하며, 상위 랭킹에게는 ‘발키리 대장의 커틀러스’, ‘발키리의 대장의 야간 투시경’ 등이 추가로 주어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