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MMORPG ‘멸망록’ 첫 공개

2021년 03월 23일 17시 10분 35초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멸망록’의 정보를 최초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작 ‘멸망록’은 전투와 성장이 중심인 기존 MMORPG 장르에 독특한 방식의 종족 간 대결 콘텐츠를 가미한 모바일 게임이다. 14일 간의 종말 전쟁을 통해 세계통일을 노리는 신족과 인간족, 마족이 강렬하게 부딪치는 세계관이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각기 다른 능력의 직업 4종을 선택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특히 14일 간 세 종족의 운명이 결정되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 ‘종족전’은 다수의 유저들과 협력 및 경쟁하는 MMORPG 장르 본연의 재미를 충실히 담고 있다. 서버 오픈 7일차, 14일차에 각 종족에 속한 유저들은 대규모 전장으로 소환되며, 전투 종료 시 해당 서버 유저가 최종 승리를 차지한 종족으로 모두 변경되는 독특한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C.O.C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신작 MMORPG 멸망록은 3개의 종족간의 대립을 통해 RPG 본여의 협력 및 경쟁 요소를 극대화시킨 게임”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게임을 알려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