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PvE콘텐츠 ‘악마성 지하’ 60층 업데이트

2021년 03월 26일 13시 59분 35초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네오위즈겜프스(대표 이준희)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서 악마성 지하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악마성 지하’는 기존 악마성보다 상향된 난이도의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하 56~60층까지 확장된다. 악마성 지하는 악마성 30층을 클리어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에서 승리하면 전설계약서, 고대주화 등 새로운 보상과 업적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루키 랭킹’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는 신규 이용자들이 좀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용 랭킹으로, 결투장과 신성결투장, 월드 아레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위한 개선도 진행됐다. 먼저, 용병 인벤토리에서 특정 용병만 정렬할 수 있게 됐고, 찾고자 하는 용병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 게임에 복귀하는 이용자들에게는 5성 용병 스킬 무료 전수 기회, 고급 계약서, 200만 골드 등 더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출석 보상이 개편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로벌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오는 4월 8일까지 룰렛 보상 2배와 강화의 묘약 드롭 이벤트가 진행되고, 월드 아레나 리뉴얼을 기념해 4월 22일까지 결투장, 신성 결투장 참여 횟수에 따라 월드 티켓, 고대주화, 다이아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5성 지원형 용병 ‘게일라니아’의 신규 코스튬 ‘카우걸 게일라니아’도 추가됐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