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 자동결제 회원 혜택 강화… '매월 10% 돌려 드려요'

2021년 05월 06일 13시 51분 57초

㈜NHN벅스(대표 왕문주)는 벅스 자동결제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매월 이용권의 10%를 페이코 포인트로 돌려주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벅스 이용권을 페이코로 정상가 자동결제 중인 회원 대상이다. 이용권 가격(VAT 별도)의 10%를 이용기간 내내 매월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대상 회원은 벅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혜택 신청하기’만 하면 혜택을 받게 된다. 기존 및 신규 자동결제 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벅스 측은 “벅스 자동결제 회원에게 안정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계속해서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도화된 음악 서비스와 이용자 중심의 혜택으로 벅스 회원에게 만족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혜택을 통해 벅스가 국내 음악 서비스 최초의 결합상품으로 선보인 ‘크루(Crew)’도 한층 강화됐다. 크루의 리더(Leader)가 10%의 페이코 포인트 적립을 받게 되면서, 이미 파격적인 할인을 받고 있는 멤버(Member)를 포함해 전체 결합 구성원의 혜택이 마련됐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