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의길, 초대형 업데이트 앞두고 ‘해적사냥꾼’ 스토리 영상 공개

2021년 05월 20일 14시 21분 01초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의 대형 업데이트 ‘디 어벤져:해적사냥꾼’에 앞서 ‘해적사냥꾼 스토리 영상’을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모든 것을 잃은 주인공이 해적이 된 계기와 거기에 얽혀 있는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담아 냈다. 모든 것을 잃은 주인공에게 ‘해적’은 가족이 되어줬으나, 진실을 마주한 후에는 심판자가 되어 ‘해적사냥’을 시작한다는 내용이다. 특히 해적사냥꾼의 목소리는 <달의 요정 세일러문(세라>, <마법소녀리나(리나인버스)> 등으로 유명한 국내 정상급 성우 최덕희 교수가 연기하여 짧지만 강력한 존재감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가슴 아픈 사연이 담긴 ‘해적사냥꾼 스토리 영상’은 ‘대항해의길’ 공식 홈페이지 ‘해적사냥꾼’ 스페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적사냥꾼의 스킬 설명, 추가 영상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대항해의길’이 1년 8개월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해적사냥꾼’ 직업을 비롯해 수에즈운하, 황실 장비, 함선 장비 단조, 황실 함대 등급 등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초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이용자에게 ‘해적사냥꾼’ 정보를 보다 알기 쉽게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에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업데이트 사전예약에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 ‘고속 성장 버프상자 7일’ 1개와 ‘다빈치 함선장비 선물함’ 1개, ‘주조 부품’ 500개, ‘선박 자재’ 3,000개, ‘은화’ 800만개를 받아볼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평범했던 소녀가 해적이 되고, 또 다시 해적사냥꾼이 된 과정을 스토리 영상으로 만들어 이용자분들께 공개했다”며,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개된 이번 영상을 통해 해적사냥꾼 직업을 미리 만나보시길 바라며,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