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1, 실시간 랭킹 대전 오픈 등 업데이트 예고

2021년 05월 24일 19시 35분 19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이 게임의 재미를 더할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일부 정보를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먼저, 올해 ‘컴프야2021’의 핵심 콘텐츠로 추가된 PVP콘텐츠 ‘실시간 대전’에 신규 순위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될 예정이다. 기존 비슷한 실력의 유저 간 매칭을 통해 플레이를 즐겼던 친선 시즌 방식에서, 매 대전의 승부 결과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랭킹제를 도입해 경쟁의 재미를 한층 더할 계획이다.

 

또한 KBO리그 역대 최강의 선수들을 게임 내 그대로 재현한 ‘레전드 카드’에 신규 라인업이 등장한다. 새롭게 추가될 전설의 선수 카드는 총 6종으로 ‘한국프로야구 1호 안타’, ‘세계 두 번째로 200승’ 등의 힌트가 공개되며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친구대전’의 승부 결과에 따른 보상 수급 방식과 ‘컴프야 포인트’, ‘판타지 라인업’ 콘텐츠는 편의성을 한 층 높여 업데이트될 계획이다.

 

한편, ‘컴프야2021’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최첨단 모션 캡처를 통한 고도화된 그래픽과 물리엔진은 물론 KBO 구단의 실제 응원가를 게임에 구현하는 등 현실 야구의 모든 것을 손안에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리그 개막에 맞춰 매주 선수들의 리그 성적 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와 실시간 대전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이며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